꿈꾸는 아침의 갬성블로그

 

 

안녕하세요.

 

지난 주 국내산 MB필터 3중마스크 구입했다고 블로그를 올렸었죠.

 

국내산 MB필터 비말차단 덴탈 마스크 추천합니다 - 최저가

 

국내산 MB필터 비말차단 덴탈 마스크 추천합니다 - 최저가

요즘 코로나가 다시 재발하면서 비말차단 마스크를 찾아보고 있는데요. 제가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에서 가장 싼 금액에 판매하고 있어 해당 상품 소개드립니다. ​ 이전에 구입했던 KF80마스크��

dreamingmorning.tistory.com

 

금요일 오후쯤에 구입했는데,

주말에 바로 도착해서,,,

 

깜짝놀라서 받아보고, 실사용 해보고 후기 포스팅 올려봅니다 ㅋㅋㅋ

 

 

미리 적어두지만,,,

이 포스팅은 제가 제 돈주고 사서 직접 느낀 포스팅입니다.

판매자도 아니구용

 

혹시라도 도움이 됐다면 아래에 있는 링크 통해서 구입해주시면

저에게 소정의 원고료 정도?? 받아볼 수 있으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링크 통해 구입해주시구요 ㅋㅋㅋ

 

 

 

마스크 박스는 판매처에 올라온 것처럼

가르나 데일리 마스크

 

3중필터에 MB필터, 그리고 부드러운 촉감을 갖고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

 

 

 

 

어찌됐던간에, 제가 이 마스크를 구입하게 된 이유를 아래와 같이

정리해서 공유해볼까 합니다.

 

 

 

1. 우리나라 제품이어야 함

 

제가 예전에 x몬에서 중국산 비말차단 마스크를 50매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마스크에서 나오는 최악의 화학물질 냄새 때문에

아침마다 차고 나갈때마다 역겨웠는데요.

 

이 마스크는 향기가 나진 않지만 ㅋㅋㅋ

그래도 아무런 냄새가 나지 않는 재질의 마스크를 시현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갖고 있는 중국산 마스크와

이번에 구입한 가르나 3중 MB필터 마스크를 비교해봤어요.

 

그런데 한눈에 느껴지시나요!?

 

아래의 제품이 일단 마스크의 재질이 엄청 얇아보이죠!?

 

밴드의 마감이 중국산 제품과 국산 제품은 확연이 차이가 났습니다.

물론 제가 구입한 중국산 제품이 싸구려일 수 있긴합니다. (그래봤자 저것도 장당 300원꼴..)

 

그런데 중국산 제품은 제가 저 마스크를 차고나갈때마다 가방에 2-3개씩 여유분으로 들고다닐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이유가 뭘까요??

 

갑자기 중국산 마스크는 쓰려고 하다보면,

마스크의 밴드가 끊어져버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돌아버리죠...

 

 

 

 

하지만 이번에 구입한 국내산 MB필터 마스크는,

밴드의 마감질이 상당히 깔끔하게 되있습니다. 

(위가 국내산입니다)

 

아래는 뭔가 마감질이 대충봐도 금방 끊어지게 되있죠.

 

 

2. MB필터로 제작되어야 함

 

MB필터의 중요성에 대한 부분은 앞 포스팅에서 언급했습니다.

 

쉽게말해 우리가 코로나19 초기에 사용했던 KF94와 KF80 마스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필터겠죠!?

 

그 KF 시리즈의 필터를 구성하는 중요한 필터가 

바로 이 MB필터라는 점이죠.

 

 

우리가 지금 멋으로 마스크를 차고다니는게 아닌 이상

비말차단을 하기 위해선

KF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건 알고 있죠.

 

그런데 그 KF마스크를 생산하는데 가장 중요한 재료 중 하나가

이 MB필터라는거죠.

 

 

3. 마스크의 내부가 코팅이 잘 되어 있어서 물이 새지 않아야 한다(?!)

 

이전 블로그에서 얘기했지만,

저는 마스크를 착용한 이후 마스크를 벗었을 때

 

화장품이 뭍어나와서 싫다고 했었쬬!?

 

그런데 이번에 훨씬 더 충격적인 뉴스를 접하게됩니다.

 

 

내용인 즉슨 국가에서 인정해줬던 KF-AD 제조기업 중 하나에서

침방을 차단용인데 물이 샌다는 식약처 신고가 들어와서

조사에 착수했다는 기사였죠.

 

 

 

침방울 마스크인데.....

침방울 마스크에서 침이 샌다???

 

판매자분이 gif 파일로 올려주시긴 했지만,,,

 

제가 직접 저렇게 되는데 궁금하기도해서 직접 테스트를 했습니닼ㅋㅋㅋㅋㅋ

 

 

좀 엽기적이죠!?!

 

 

블로그에 신경써서 공유하려고 작성하는거니까..

제 원고류 생각하신다면 아래 링크통해 하나씩 들고 가셔요. ㅋㅋ

 

 

 

좀 엽기적이긴 한데,

 

실험을 해봤습니다.

 

 

결론은???

 

 

 

 

 

대성공적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암튼 이정도까지만 작성해보겠습니다...

 

제가 이 마스크 판매자도 아니고..

 

제가 제돈주고 구입하고 사용했던 상품에 대해

솔직 담백한 내용으로 담아보기 위해 이런 포스팅을 해봅니다.

 

 

 

 

상품이 맘에 든다면 한 번 둘러보는 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가르나 데일리 마스크 구입페이지 둘러보기

 

 

제가 직접 구매하고 올린 포스팅입니다.

돈 받고 후원해주는 그런 사이트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

 

 

#마스크물

#MB필터마스크

#MB필터란

#국내산덴탈마스크

#국산덴탈마스크

#국산MB필터

#비말차단마스크방수

#마스크방수

#비말차단마스크

#비말차단마스크

#덴탈마스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